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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밀빵을 일주일에 한번씩 배송을 받는데 화용일 못받아서 오늘까지 기다리다가 확인했더니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다고 합니다.

그럼 미리 얘기를 해줘야하냐고 물었더니 일일이 다확인해서 연락할수 없다고 합니다. 다른곳은 택배사 지연고고가 떳는데 본인은 모른다고

 그럼 인터넷관리하시는분이 이런걸 모르고 여러군데를 담당하냐고 물었더니그런다고 하네요. 컴플레인 건다고 했더니 본인하데 하는건데

 반품해주겠다고. 상품을 못받았으니 당연 반품아니가요? 말도 얼부무리면서 이말했다 저말했다 그러면서 무슨 cs인가요?

2020-10-28 16: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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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0-28 18: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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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글 안녕하세요.

    신라명과 담당자입니다.

    해당 주문건 택배사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택배사로 주문을 발송한 후, 배송지연이 발생하는 부분을 케이스별로 미리 전부 발견하여 안내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 관련한 내용은 내부 공유하였고,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 선환불 처리로 도와드렸습니다. 추가하여 요청해주신 정기배송 구독 해지도 완료하였습니다.

    별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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